人間은 왜 本來의 壽命보다 일찍 죽을까?
人間은 왜 本來의 壽命보다 일찍 죽을까?
人間은 天壽를 넘어, 茶壽와 皇壽의길로 가는 有益한 資料입니다. 參考: 米壽=88세 卒壽=90세 白壽=99세 天壽=100세 茶壽=108세 皇壽=111세
希望이 現實化 되어 가고 있다. 이는 곧 이루어지리라 생각한다.
그렇다면 人間은 왜 本來 壽命(수명)보다 일찍 죽을까 ?.. 生命을 短縮(단축)시키는 主原因은 大部分 나쁜 生活 方式에서 비롯된다.
過食이나 偏食, 化學物質의 影響(영향)이 生命을 短縮(단축) 키는 要因으로 作用을 한다. 이 세상에 過食이 原因이 되어 죽는 것은 人間과 動物밖에 없다고 한다. 인간은 맛있는 것을 먹고자 하는 本能的 慾求를 抑制(억제)하기가 힘들다. 전 세계에서 100세 이상 사는 사람 들의 共通點(공통점)은 아무거나 잘 먹고 食事量은 定量의 80% 정도만 規則的으로 먹고, 주로 야채를 많이 먹으며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다. 過食은 脂肪(지방)을 蓄積(축적)하는 原因이 된다. 따라서 저지방, 저칼로리 飮食을 먹는 것이 長壽(장수)의 秘訣이다.
성인병의 원인은 80-90%가 누적된 스트레스다. 그 러면 스트레스란 무엇인가 ?.. 그것은 心理的 生理的으로 일그러진 狀態(상태)다. 즉 불안이 나 걱정, 慾求不滿(욕구불만)이나 憎惡(증오), 嫉妬(질투), 열등 감, 등의 마이너스 發想이 여기에 속한다. 이 모든 것이 마음 의 병에서 비롯되므로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한다.
하느님이 宇宙萬物을 創造(창조)할 때 낮과 밤이 있게 했고, 낮에는 열심히 일하고 밤에는 休息(휴식)을 취하게 만들었다. 그러나 최근 젊은 세대를 보면 낮과 밤을 反對로 生活하는 것이 마치 그들의 文化人양 널리 普遍化(보편화)되고 있다. 심히 憂慮 (우려) 되는 現狀이다.
넷 째 : 부족한 운동량이 몸을 녹슬게 만든다. 건강하게 장수 하기를 원한다면 規則的이고 持續的인
運動을
통해 筋力(근력)
을
鍛鍊( 최소한 일주일에 4-5회 30분 내지 60분의 유산소 운동을 실시해야 한다.
다섯 째 : 건강장수를 위해서는 뇌의 플러스발상을 습관화 해야 한다. 플러스
발상을 하면 뇌에서 모르핀이 분비돼 생활 방식을 긍정적으로 수용하면 젊음을 유지할 수 있고 성인병을 예방할 수 있으며 또한 대부분 생각대로 이루어진다.
♡즐겁고 健康하고 幸福한 날이 되세요.♡
期約할 것인가 虛送歲月(허송세월)로 高貴한 人生을 버릴 것인가 ? 참다운 ! 생길은 깊은 觀察力(관찰력)과 彈力(탄력) 있는 마음 넓고 따뜻한
마음과 淡白(담백)한 마음, 眞實과 友情이 넘치는 마음으로 땀 흘려 일하며 !
躍的(도약적)
自立精神으로
奢侈(사치)와
浪費(낭비
學文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健全한 生活을 하는 사람만이 幸福한
人生과
즐거움을 누릴 것입니다
- 萬 事 如 意 亨 通 (만사여의형통) -
|